고객센터 FAQ

질문[한국어 온라인] 한국어 온라인에서 예약했는데 여기서 예약 조회가 되지 않습니다. 예약 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답변 독일철도청 한국어 온라인은 현지 철도청 사이트인 bahn.com에서 예약하는 것에 어려움을 겪는 한국인들을 위해 한국어를 지원하고 있는 예약 시스템입니다. 한국어 온라인은 한국어를 지원하고는 있지만 모든 예약 내역은 독일철도청 본청에서 관리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예약 내역을 조회하고 싶은 경우 bahn.com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현지 사이트 접속 후 My Bahn - Booking services - Edit bookings 에서 예약 내역 조회 가능합니다.
질문[한국어 온라인] 한국어 온라인에서 예약했는데 여기서 취소가 가능한가요?
답변 한국어 온라인 서비스는 한국어를 지원할 뿐 모든 예약 내역은 독일철도청 본청에서 관리하고 있습니다. 현지 사이트 접속 후 My Bahn - Booking services - Edit bookings 에서 예약 내역 조회 후 취소하시기 바랍니다. 티켓 종류에 따라 취소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질문[한국어 온라인] 한국어 온라인에서 예약했는데 여기서 변경이 가능한가요?
답변 한국어 온라인 서비스는 한국어를 지원할 뿐 모든 예약 내역은 독일철도청 본청에서 관리하고 있습니다. 현지 사이트 접속 후 My Bahn - Booking services - Edit bookings 에서 예약 내역 조회 후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티켓 종류에 따라 변경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질문[한국어 온라인] 열차를 예약했는데 좌석을 추가로 예약하고 싶다면 어떻게 하나요?
답변 독일열차는 좌석 예약 없이 열차 탑승이 가능하기 때문에 좌석 예약을 원하시는 경우 좌석 예약비를 지불하고 좌석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좌석 예약은 예약 당시 좌석 예약을 꼭 체크해주셔야 합니다.(2등석 기준) 1등석이나 IC버스는 예약 시 좌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약 완료 후 추가로 좌석 예약을 원하시는 경우 저희 유로트레인을 통해서 예약 요청 가능합니다.
질문[한국어 온라인] 카드로 결제했는데 돈이 빠져나가지 않았습니다. 예약된 것이 맞나요?
답변 해외 결제로 진행되는 경우 카드사나 카드 종류에 따라 금액이 바로 빠져나가는 경우가 있고 금액이 묶여 있다 특정한 날에 빠져나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결제를 완료해 이메일로 이티켓을 받았다면 정상적으로 예약이 완료된 것이기 때문에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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