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FAQ

질문[실물티켓] 열차 티켓 또는 패스는 어떻게 수령할 수 있나요?
답변 이티켓으로 발권된 티켓은 신청서의 메일로 전송됩니다. 패스를 포함한 그 외 실물티켓은 기본적으로 택배(착불)로 배송해드리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발권되기 때문에 배송 접수 후 2-3일 이내로 수령할 수 있습니다. 요청 시 사무실을 직접 방문해 수령하는 것도, 우체국 등기(선불비 별도) 접수도 가능합니다.
질문[실물티켓] 티켓 또는 패스를 분실한 경우 재발권이 가능한가요?
답변 실물티켓은 현금과 동일한 가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분실 시 재발권이 불가합니다. 분실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질문[실물티켓] 국내 수령이 어려운데 다른 나라에서 받을 수 있나요?
답변 이티켓으로 발권이 가능한 구간이라면 으로 보내드리지만, 저희 사무소는 국내에 있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국내 배송으로 실물티켓을 전달드립니다. 현지 수령을 원하시는 경우 독일 뮌헨 중앙역 유레이드 창구에서 수령 가능합니다. 이 때 현지 픽업 수수료(10유로)가 청구됩니다. 뮌헨 픽업이 어려우시다면 요청 시 항공택배(항공 택배비 별도)로 보내드릴 수 있습니다.
질문[실물티켓] 종이로 발권한 티켓을 분실하면 어떻게 하나요?
답변 종이로 발권된 실물티켓은 분실 시 티켓을 재구매 해야하며, 재발행이 불가하니 분실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질문[이티켓] 이탈리아 내 구간 이티켓으로 받았는데 종이로 인쇄해서 가야 하나요?
답변 메일로 받으신 이티켓만 보여주고 탑승해도무방합니다.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