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FAQ

질문[상품일반] 바우처는 꼭 출력해 가져가야 하나요?
답변 독일 현지에서는 모바일로 바우처를 제시하는 것을 인정하지 않는 경우가 많아 바우처를 꼭 출력해야 합니다. 현지에서 급하게 출력하는 경우에는 숙소나 인터넷 카페 등을 통해 출력 가능합니다.
질문[상품일반] 실물티켓을 분실한 경우 해당 안내소에서 다시 받을 수 있나요?
답변 추크슈피체, 베를린웰컴카드, 잘츠부르크카드 등과 같이 실물티켓으로 교환해 사용해야 하는 상품들은 재수령이 불가합니다. 사용 도중 분실한 경우 새로 구입해 사용해야 합니다.
질문[상품일반] 발행받은 바우처는 양도가 가능한가요?
답변 바우처에는 대표자의 영문이름이 확인되기 때문에 양도는 불가합니다. 타인에게 양도를 원하시는 경우 변경 후에 가능합니다. 변경 시에는 변경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질문[상품 일반] 여러 명 신청했는데 바우처에는 한 사람의 이름만 나와 있습니다. 괜찮은가요?
답변 바우처로 발행되는 대부분의 상품은 수량 및 종류 상관 없이 대표자 1인의 이름으로 발행됩니다. 현지에서 요청하는 경우 본인임을 증명하기 위해 여권을 제시하면 됩니다. 로맨틱가도버스의 바우처는 1인 1바우처로 발행되기 때문에 예외적으로 모든 탑승자의 영문이름으로 발행됩니다.
질문[로열캐슬투어] 성 투어 비용이 포함되어 있지 않은데 성 투어를 하지 않아도 되나요?
답변 로열캐슬투어에는 성 투어 비용이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담당 가이드가 사전에 성 투어를 예약해 두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성 투어 시 투어 비용은 가이드에게 지불하게 됩니다. 만약 성 투어를 원하지 않는 경우 투어 당일 가이드에게 성 내부 투어는 원하지 않는다고 직접 요청하시면 됩니다. 투어를 진행하는 가이드에 따라 답변이 달라질 수 있으며, 가이드 승인 하에 투어를 진행하지 않더라도 가이드 및 드라이브 팁(1인 약 3~4유로)은 발생할 수 있습니다.
1|2|3|4|5|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