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FAQ

질문[유럽열차] 여행이 취소되어 열차 예약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가능한가요?
답변 열차 취소 및 환불 가능 여부는 각국의 철도청에서 규정하고 있는 취소 및 환불 규정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일반적으로 현지가 기준 10유로 미만의 티켓과 야간열차 스페셜 얼리버드 요금은 예약 후 취소가 불가합니다. 그 외의 티켓은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한지 확인한 다음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한 경우 반드시 원본 티켓을 저희 쪽으로 보내주셔야만 정상처리 가능하며, 규정에 따른 취소수수료가 적용됩니다. 단 환불 시 발권대행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질문[현지투어/교통권] 사용하지 못하게 되면 취소, 환불이 가능한가요?
답변 취소 및 환불에 대한 절차는 상품에 따라서 다르게 진행됩니다. 바우처를 그대로 제시해 다른 날에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이 있는 반면 날짜 변경 후에 사용 가능한 상품도 있습니다. 그와 상관 없이 취소 및 환불을 원하신다면 현지와 실제 사용 여부를 확인한 후에 처리 가능합니다. 취소 가능 시 취소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현지와 확인하는 데에 최소 한 달 이상 소요되니 불편하시더라도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질문[현지투어/교통권] 같이 가는 친구가 함께 가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친구 것만 취소 가능한가요?
답변 대부분의 상품은 대표자 1인의 이름으로 바우처를 발행받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체 취소한 다음 새로 바우처를 발행해 보내드립니다. 이 때 새로 보내드린 바우처만 유효하며 기존의 바우처는 사용할 수 없게 되니 주의 바랍니다. 취소 시에는 취소 수수료를 제하고 환불됩니다.
질문[유럽열차] 일행 중 한명만 일정이 변경 되었습니다. 한명만 변경이 가능한가요?
답변 티켓을 전체 인원이 각각 발권하였다면 한명만 취소가 가능합니다. 전체 인원이 같이 발권하였다면 한명만 변경은 불가하며 전체 인원을 전부 캔슬 후 재발권 해야함을 안내드립니다.
질문[패스] 프로모션 패스를 구매했는데 취소 가능한가요?
답변 프로모션 패스는 발권 후 취소, 변경 및 환불이 불가한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